샤오미 차세대 스마트폰 미5, 실물 추정 스파이샷 유출

모바일 이야기|2015. 12. 25. 12:50

샤오미 차세대 스마트폰 미5, 실물 추정 스파이샷 유출

 

- 작성자 : 세비지-

 

샤오미 (Xiaomi)가 개발 중인 차세대 스마트폰 미5 (Mi 5)로 추정되는 실물의 스파이샷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샤오미 미5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의 스파이샷과 특허 문서로 보이는 자료가 유출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샤오미 미5로 추정되는 렌더링 사진이 공개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실물로 보이는 스마트폰의 일부 사진에 더해 제품의 디자인과 특허에 대한 내용을 다룬 문서가 공개되며 이 스마트폰이 미5일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공개된 스파이샷을 보면 라운딩처리된 모서리 디자인과 하단 홈버튼 (Home Key)은 미5와 유사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홈버튼 디자인은 삼성과 유사하나 조금 더 납작하고 특허 문서의 모델링 사진과 일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미5의 최종 디자인은 아직 아닌 것으로 보이며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도 예상했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이전 미시리즈보다 스크린이 더 크게 보이는 프레임 디자인을 이용합니다.

 

하단에는 USB Type-C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후면은 금속 (메탈) 재질 이용, 스크린은 전체 사이즈를 통해 5.2인치 정도 크기로 예상했습니다.

 

샤오미 미5는 이 외에도 퀄컴의 스냅드래곤 820을 이용할 것으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내용 참고 : http://news.mydrivers.com/1/463/463005.h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