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폰 7, 홈버튼 사라진 실물 추정 제품 등장?

모바일 이야기|2015. 12. 23. 14:19

애플 차세대 아이폰 7, 홈버튼 사라진 실물 추정 제품 등장?

 

- 작성자 : 세비지-

 

애플 (Apple)은 차세대 스마트폰으로 아이폰 7 (iPhone 7)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이폰 7 프로토타입으로 추정되는 제품의 영상이 등장했다는 소식입니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애플이 2016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 7 실물에 근접한 프로토타입 추정 스마트폰의 모습이 영상을 통해 등장했다고 전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이폰 7은 메탈 바디 디자인이 이용되며 애플의 아이폰 (iPhone)의 상징인 홈버튼 (Home Key)이 사라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이미 루머로 지문인식 기능이 스크린 내부로 들어갈 것으로 알려진 바 있어 새로운 내용은 아닙니다.

 

그 외에도 좌우 베젤이 사라진 것으로 보이며 로고 중간으로 카메라 이동 등에 대한 부분을 엿볼 수 있습니다.

 

물론 공개된 스마트폰이 아이폰 7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의 프로토타입 제품일 가능성도 언급되고 있고 최종 제품이 아닌 만큼 최정 제품은 차이를 보일 수 있는 만큼 신중히 지켜볼 필요는 있습니다.

 

아이폰 7은 기존보다 얇아지면서 후면 카메라는 튀어나오지 않으며 3.5인치 이어폰잭이 사라지는 등 디자인과 기능의 변화도 알려진 바 있습니다.

 

 

 

내용 참고 : http://www.expreview.com/44674.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