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당부 및 라이센스

공지사항|2015. 8. 12. 22:12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세비지 IT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는 세비지입니다.

 

몇가지 당부 드릴 말이 있어 적습니다.

 

 

1. 불펌은 안되요!!

 

세비지 IT 이야기에 소개하고 있는데 글, 특히 IT 뉴스는 해외 IT 사이트를 참고해 번역 또는 번역에 정보를 더한 글입니다. IT 뉴스를 위주로 최근 불펌이 확인되고 있는데요. 최소한의 노력도 없이 글을 그대로 가져가는 무단 불펌은 안된다는 점을 확인해주세요. 원글을 가져갈 경우 동의를 얻거나 최소 작성자와 글의 출처를 표기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무단 불펌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 덧글은 공개로 부탁드립니다.

 

작성된 글은 공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불펌 방지를 위한 마우스 클릭 방지만 하고 있습니다. 덧글을 간혹 비밀글로 작성하시기도 하지만 글을 공개하면 같은 질문을 반복하지 않고 참고가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개인 정보가 포함될 경우는 비밀글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3. 욕설, 비방 등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실과 다르게 온라인은 익명성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자기 자신의 의견과 맞지 않거나 논쟁으로 욕설이 등장할 수 있지만 서로 이해하고 무조건적인 비방 등도 피해 웃으면서 즐거운 블로그 생활을 함께 이루어 나갔으면 합니다.

 

 

 

 

블로그 글 라이센스

 

1. 블로그에 작성된 글은 번역이나 번역에 정보를 추가, 직접 작성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글은 비상업적인 용도와 공개된 곳에 한하여 작성자, 출처와 원본 링크를 포함하여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링크로 소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2012년 07월 05일 부터 시행

 

2. 블로그의 트랙백 및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3. 블로그에 게시된 글을 링크로 소개하는 것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