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 GTA 6, 도쿄를 메인 배경으로 게임 진행되나?

게임 이야기|2016. 3. 26. 23:14

락스타게임즈 GTA 6, 도쿄를 메인 배경으로 게임 진행되나?

 

- 작성자 : 세비지-

 

락스타게임즈 (Rockstar Games)의 GTA (Grand Theft Auto) 차기작에 대한 내용이 전해진 바 있는데 이번에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도시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GTA 6은 개발 초기 단계이며 게임의 배경이 되는 도시 역시 최종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일본 도쿄 (Tokyo Japan)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2003년 초 락스타게임즈가 GTA : Tokyo를 등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것이 그 소문의 근거가 아닌가 합니다.

 

다만 게임 배경이 되는 도시 변경 가능성에 대한 부분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는 것이기 때문에 이와 달라질 가능성은 있습니다.

 

또한 유럽이나 미국, 중국 게이머들에게는 일본 도쿄로의 전환을 받아들이는 것이 어떨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때문에 DLC 형태 또는 특별판 형식의 컨텐츠로 일본 도쿄를 활용하지 않을까 하는 의견도 전했습니다.

 

GTA 6은 여성이 리드 캐릭터로 등장하고 더 방대해진 맵과 그래픽 효과 향상, 런던 (London) 루트로의 회귀 등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고 2019년 출시 예정입니다. GTA 5처럼 패키지 게임 (PC)와 Xbox One, PS4와 같은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VR (PlayStation VR)과 오큘러스 리프트 (Oculus Rift), HTC Vive와 같은 가상현실 (VR) 지원, 2019년 이전 등장이 예상되는 차세대 콘솔 플랫폼으로의 등장 가능성도 전해졌습니다.

 

한편 GTA 5는 PC와 PS4, Xbox One 등 전체 플랫폼에서 6천만 카피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6개의 기네스북에 등록되었습니다. 이 기록에는 10억달러를 빠르게 기록한 엔터테인먼트 제품, 24시간 내 베스트 셀러로 기록된 비디오 게임 등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내용 참고 : http://news.mydrivers.com/1/475/475436.h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