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 초기 공급 문제는 10월 초부터 해소될 듯

뉴스/모바일|2016. 9. 26. 21:12

애플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 초기 공급 문제는 10월 초부터 해소될 듯

 

- 작성자 : 세비지-

 

애플 (Apple)은 아이폰 7 (iPhone 7) 시리즈를 출시하고 판매가 시작되었지만 초기 공급 문제로 물량이 부족한 상황이 이어졌는데 10월 초부터 공급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그에 따르면 애플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 (iPhone 7 Plus) 모든 모델과 색상 제품은 10월 8일부터 이용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이폰 7 시리즈는 출시 이후 재고 상황이 좋지 못했고 리테일에서 공급 부족 현상이 발생되어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먼저 예약하고 제품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이어졌습니다.

 

이같은 초기 공급 문제의 원인은 한진 해운 (Hanjin Freight Company)의 파산이 결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진 해운의 파산으로 인해 전세계적인 출하 문제와 일부 컨테이너에 포함된 아이폰과 애플 워치 (Aple Watch)의 출하 역시 지연되어 9월 16일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다행히도 알려지지 않은 어떤 회사가 출하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출하를 재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로써 10월 초부터 아이폰 7 시리즈의 재고량이 회복되면서 10월 8일 부터는 제품을 원활하게 이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내용 참고 : http://appleinsider.com/articles/16/09/23/wide-iphone-7-availability-expected-at-apple-retail-by-oct-8-international-freight-logjam-to-bla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