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월 7일부터 LG 베스트샵에서 LG G8 ThinQ 체험 가능

뉴스/모바일|2019. 3. 7. 17:21

LG전자, 3월 7일부터 LG 베스트샵에서 LG G8 ThinQ 체험 가능

 

 

- 작성자 : 세비지 -

 


LG전자가 3월 7일(목)부터 수도권 LG 베스트샵 30여 개 매장에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8 ThinQ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LG G8 ThinQ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에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춘 LG전자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후면은 카메라 모듈부 돌출이 전혀 없고 지문 인식 센서도 더욱 부드럽게 처리해 전체적으로 매끄러운 일체감이 돋보이며 제품 전면에는 상단의 작은 수화부 리시버조차 없앴습니다.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자체를 스피커 진동판으로 활용하는 디스플레이, 이어폰이나 음원 종류에 상관없이 사운드의 입체감을 강화해주는 DTS:X 기술, 강력한 중저음으로 박진감을 높여주는 붐박스 스피커, 업그레이드된 Z 카메라로 화질 개선과 편의성, 재미 등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시합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적용된 정맥 인식기능은 카메라를 향해 손바닥을 비추기만 하면 손바닥 안에 위치한 정맥의 위치, 모양, 굵기 등을 인식해 사용자를 식별합니다. ToF 센서와 적외선 센서의 조합으로 빛의 유무와 관계없이 사용자의 얼굴을 구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에서 낙하, 고온/저온, 고습, 진동 등 14개 항목을 통과할 정도로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다음 주부터는 전국 4,000여 이동통신사 매장 및 LG 베스트샵에도 제품을 전시해 고객이 디자인부터 다양한 성능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 참고 : https://blueframe.co.kr/bbs/board.php?bo_table=news05&wr_id=14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