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8, 초기 프로토타입 스마트폰 추정 핸즈 온 영상 유출

뉴스/모바일|2017. 6. 20. 16:38

애플 아이폰 8, 초기 프로토타입 스마트폰 추정 핸즈 온 영상 유출


- 작성자 : 세비지 -


애플 (Apple)은 올해 하반기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초기 프로토타입 스마트폰으로 추정되는 모델의 핸즈 온 (Hands On) 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Slashleaks는 애플 아이폰 8의 초기 프로토타입 스마트폰으로 추정되는 제품의 핸즈 온 영상이 유출되었다고 전하며 해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 8 핸즈 온 영상의 배경은 중국으로 영상에서는 아이폰 8 추정 스마트폰의 전면과 후면 등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수직 장착 듀얼 카메라 외에도 지문인식 센서를 위한 터치 ID 버튼 부분이 보여지나 최근 등장한 소식은 디스플레이 내부에 지문인식 센서 탑재가 알려진 만큼 정식 공개 제품에서는 해당 버튼은 사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하반기 등장할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에서도 디스플레이 내부에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출시 시기를 고려하면 디스플레이 내부의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전해져 아이폰 8에서 이를 구현 가능할 것인지는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아이폰 8은 아이폰 7S (iPhone 7S) 시리즈와 오는 9월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공개가 예상되며 5.8인치 OELD 엣지 투 엣지 (Edge-to-Edge) 디스플레이, 신형 A11 프로세서 탑재 등이 예상됩니다. 함께 등장하는 아이폰 7S (iPhone 7S)는 싱글 1200만 화소 (12MP) 카메라,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iPhone 7S Plus)는 수평 듀얼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내용 참고 : 

http://blueframe.co.kr/bbs/board.php?bo_table=news01&wr_id=2580

http://www.slashleaks.com/l/i-phone-8-hands-on-video


댓글()